이제는 통닭이 대세
창업의 검증을 마치다
가마치통닭과 함께 하세요

16평에서 탄생하는 7,500만원의 매출 신화!
DINE-IN 과 TAKE-OUT으로만 이룬 매출

DINE IN대표 메뉴인 통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화 메뉴를 구성하여 직장인, 가족, 친구 모두 매장에서 편하게!

TAKE OUT깔끔하고 부담 없는 매장 분위기를 통해 오고 가는 유동인구의
포장 수요를 잡아 매출과 회전율이란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성공할 수 밖에 없는 매출 추이

점주님의 이익이 최우선인 가마치통닭의 매출추이를 확인해보세요!!

성공창업이야기

16평에서 탄생하는 7,500만원의 매출 신화!
DINE-IN 과 TAKE-OUT으로만 이룬 매출

[ 경기산본점 ]
1호점의 자부심! 인물도 매출도

가마치 1호점의 자부심을 가지고 정직 성실하게 장사하겠습니다. 오랜 사업과 투자 많은 실패도 있었지만 지금의 가마치를 만나 그 누구보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처음 장사를 시작하기전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았지만 막상 오픈하여 장사를 해 보니 가성비도 좋고 수입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본사 유튜브 공개 후 많이들 알아봐주시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 아직도 가마치 창업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저희 군포산본점을 찾아주세요. 제가 가마치 창업에 믿음을 드리겠습니다!

[ 서울일원점 ]
꿈꾸던 매출! 평범한 직장인에서 스타매장 점주로!

어려운 경제가 지속되며, 물가는 오르고 월급은 제자리라 직장 월급 으로는 제가 목표한 저축을 하기엔 어려웠습니다. 그렇다고 낙담만 할 수는 없었습니다. 결심 후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고 많은 고민을 하던 중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고, 운명처럼 가마치통닭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신선한 닭을 기본으로 우수한 맛과 품질, 그리고 가성비 까지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사랑받는 치킨 ! 본사의 다양한 지원을 바탕으로 꿈꾸던 매출을 향해가는 요즘! 누구보다 바쁘지만 열심히 일한만큼 매출이 나와주니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든든합니다!

[ 서울광산사거리점 ]
본사 품질사원에서 점주로 승격!

가마치통닭 품질관리 사원으로 2년 넘게 근무하며 품질에 있어서 그 어느 회사보다 신뢰가 갔습니다. 당일 도계한 닭을 당일 배송하여 고객에게 최대한 신선하고 맛있는 닭을 제공하니, 끊이지 않는 주문과 늘어나는 매출에 몸은 고단하고 힘들지만, 역시 제 판단이 틀리지 않았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사원에서 사장으로 초고속 승진도 행복하지만 현장에서 고객님들의 행복한 웃음소리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요즘! 고객님들과 우리 가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서울고대점 ]
20대 청년인데 월 억소리나는 매출?!

20대 젊은 나이에 다양한 창업을 경험하며 장사노하우를 습득하였습니다. 카페창업부터 시작해서 개인장사를 하며 매출에 고민이 많던 시기 새로운 아이템을 찾던 중 운명처럼 가마치통닭을 만났습니다. 상권조사부터 철저한 준비를 마쳐 고대점을 오픈한 지금! 우리 매장을 찾아오는 많은 대학생 고객님들의 열정과 패기를 보며 저 또한 많은 기운을 받아 열심히 매장을 운영하니 매출 TOP5 매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매출만 봐도 느끼는 행복감! 놓치지 않고 끝까지 유지 해야겠다는 욕심이 생깁니다.

치킨업계 약 500개의 회사 중 자체공장과
물류센터를 함께 보유한 회사는 단 5% 입니다.
자체공장과 자체물류 회사를 보유한
가마치통닭만이 가지는 가맹본부의 안정성과
공급가격 경쟁력은 다른 브랜드와 비교 될 수 없습니다.

프랜차이즈 로열티 평생

0원!

생산부터 배송까지 모든 것이 본사직영!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가마치통닭만의 노하우

본사 직영 수직계열화 시스템

01. 사육

차별화된 유황사료

유황사료를 먹여 육질이 쫄깃하고 영양성분이 풍부합니다.
ALL-IN , ALL-OUT방식으로
깨끗한 사육환경에서 본사의 엄격한 방역관리를 거친 닭고기만 선별됩니다.

02. 도계

2021년 신규장비로 교체
증설된 삼계 전문 도축장

최신의 선진화된 도계장비를 갖추고
식품안전과 위생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신선한 닭고기 일 최대 12만수까지
도축가능한 설비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03. 가공

교차 오염방지와 신선도 유지에
유리한 원스톱 가공 시스템

도계장에서 축산물가공장까지 바로 연계되는
내부 이송시스템으로 이송 단계별 발생할 수 있는
교차오염을 최소화하고 당일 도축된 원료육을 사용한 제품 생산이 가능한 가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도계장에서 직접 원료를 공급받아 식육 포장처리제품과 양념가공제품, 멸균레토르트 제품까지 생산하고 있습니다.

04. 유통

마지막까지 신선함 지키기
- 콜드체인시스템

신선한 품질의 닭고기를 고객의 식탁까지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자동화 창고, 물류차량의 실내 온도를
-2°C ~5 °C 로 유지 시킵니다.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마지막까지 신선함을 지키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재고관리
전국 7대 물류 거점 센터

가마치 자체 물류 센터

  • 가락 물류센터
  • 용인 물류센터
  • 충주 물류센터
  • 예산 물류센터
  • 전북호남 물류센터
  • 대구경북 물류센터
  • 진주 물류센터
전국 매장에 신선한 식자재를 배송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배송까지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합니다.
불필요한 중간 마진을 없애 원가율을 낮추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성공창업경쟁력 운영효율화 시스템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가마치통닭의 운영효율화 시스템

특허받은 염지육

손질된 염지 육계 공급으로
손질/숙성 과정이 없습니다.
노동시간,인건비 절감 효과

조리 간편화

창업 초보도 걱정할 필요 없는
체계적이고 간편한 조리 비법

초벌시스템

주문 즉시 재벌로 빠르고
효율적인 응대 가능 시스템

성공창업경쟁력 교육 시스템

“창업이 처음이셔도 괜찮습니다.
독립적인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체계적인 메뉴얼과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장 중심 교육

예산 공장 견학 및 이론+실습
매장 운영 노하우 전수
직영점에서 이뤄지는 현장 교육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소통

오픈 교육

교육기간 : 4일 (이론+실습)
교육장소 : 예산 아카데미
이론교육 : 매출관리, 고객서비스,배달플랫폼
발주고(발주시스템)
실습교육 : 조리/위생 ,기기,재고관리

상시 교육

교육기간 : 상시
교육장소 : 가맹점 방문
이론교육 : 배달플랫폼 , 경영개선 제안
실습교육 : 조리/위생 ,매장 운영

가마치 다점포 성공 경영주님을 소개합니다!

  • 부산 당감점
    부산 화명롯데점
    부산 사직운동장점

    가족운영
  • 울산 온산점
    울산 대송점
    부산 기장일광점

    가족운영
  • 서울 월곡점
    서울 미아역점
    서울 쌍문점
    서울 신창시장점

    가족운영
  • 서울 고대점
    서울 망원역점

    가족운영
  • 서울 역삼점
    서울 대림역점
    인천 만수점

    가족운영
  • 서울 수유사거리점
    서울 불광점
    경기 백석역점

    가족운영
  • 서울 청계산점
    경기 성남고등점
    서울 양재점

    가족운영
  • 서울 일원점
    서울 개포점

    가족운영
  • 부산 동부산대학점
    부산 반여선수촌점
    부산 방곡점

    가족운영
  • 경기 부천시청점
    경기 시흥장곡점
    경기 안산와동점
    경기 안양호계점

    가족운영
  • 부산 감만점
    부산 대연점
    김해 삼정점
    양산 남부점

    가족운영
  • 경기 이천증포점
    경기 용인마북점

    가족운영
  • 서울 목동점
    서울 길동사거리점

    가족운영
  • 서울 녹번점
    서울 구산점

    가족운영
  • 양산 서창파머스점
    양산 평산점

    가족운영
  • 경기 인천마장점
    경기 용인마북점

    가족운영
  • 김해 외동점
    김해 삼계점

    가족운영
  • 부산 장전역점
    부산 숙등역점

    가족운영
  • 김해 관동점
    김해 장유코아점

    가족운영

이외에도 많은 경영주님이

가마치통닭 매장을 다점포 운영중이십니다!

온가족이 가마치통닭에 빠졋어요.
남편은 물론 아들까지!
모두 가마치 사장님 입니다.

수유사거리점, 불광점, 백석역점 | 김철수 경영주님

다점포 창업 계기

수익 운영의 편의성 등을 고려했을때 가마치통닭 만한게 없다고 생각했어요.

다점포 운영 노하우

처음엔 한개 매장을 오픈하고 운영하는것도 두려웠는데, 본사에서 받은 교육을 토대로 매장을 운영했고, 어려운 부분은 담당 슈퍼바이저분께 지속적으로 연락을 드리며 조언을 받았어요. 슈퍼바이저분들이 매장에 직접 방문해 노하우와 영업 방법등을 직접 보여주셨고, 그 덕분에 첫 매장의 매출이 꾸준히 안정적으로 나와 이 후 오픈한 두개 매장도 큰 어려움 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영주님의 목표

어느 덧 나이가 들어가며 제 노후는 가마치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는데, 10~20년을 넘어 가마치 매장과 쭉 함께 하고싶습니다.

창업 문의하기  

2,407분이 창업상담 문의를 주셨습니다.

창업문의 1588-9734

전문보기

(주)티지와이에서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6 년 07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업체명, 연락처, 팩스번호, 이메일, 상담내용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사업의뢰)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문의/답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및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 (주)쓰리애니아이앤시
- 위탁업무 내용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호스팅 / 유지보수)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담당 부서

부서명 : 관리팀
전화번호 : 043-851-9515
이메일 : jcpyg@hanmail.net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성명 :
전화번호 : 043-851-9515
이메일 : jcpyg@hanmail.net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