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평에서 탄생하는 7,500만원의 매출 신화!
DINE-IN 과 TAKE-OUT으로만 이룬 매출
DINE IN대표 메뉴인 통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화 메뉴를 구성하여 직장인, 가족, 친구 모두 매장에서 편하게!
TAKE OUT깔끔하고 부담 없는 매장 분위기를 통해 오고 가는 유동인구의
포장 수요를 잡아 매출과 회전율이란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점주님의 이익이 최우선인 가마치통닭의 매출추이를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따라 가맹점의 매출도 지속 신장하고 있습니다.
16평에서 탄생하는 7,500만원의 매출 신화!
DINE-IN 과 TAKE-OUT으로만 이룬 매출
현재 가맹본부를 이끌고 계신 대표님의 오랜 경력의 노하우로 탄생된 유황먹여 키운 계육의 품질은 타브랜드와 경쟁하기에 충분히 경쟁력 있다생각되어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고, 6년간 가마치통닭의 성장과 함께 충주부영점도 같이 성장했습니다. 외식업의 기본인 재료를 아끼면 안된다는 이 마음가짐으로 앞으로의 10년을 가마치통닭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옛날 통닭 경쟁 매장들 사이에서 브랜드 경쟁력과 높은 제품 퀄리티를 믿고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옛날통닭은 어딜가도 부산해운대점을 따라 올 수 없다며 고객분들이 입을 모아 칭찬을 아끼지 않아 그 힘으로 매장을 운영 해나가고 있으며 매출 또한 노력한 만큼 가져 갈 수 있는 구조여서 저는 고객과 제품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마치통닭에 입사하기 전에는 창업에 대해서는 큰 매력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창업을 결정하고 난 후 직접 매장을 운영해 보니 가맹점을 위한 로열티 면제와 낮은 물류마진으로 지금껏 피부에 와닿지 않았던 비용들을 직접 체감하면서 더욱 더 본사 슈퍼바이저 출신의 자긍심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해가고 있습니다.
여러 치킨 프랜차이즈를 두고 끊임없이 고민하던 중 가마치통닭 지사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던 역촌점을 좋은 조건에 소개받아 가마치통닭 창업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매출 성장으로 가마치통닭의 홍보대사가 되어 주변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게 되어 친구도 녹번2호점을 오픈하게 되었고, 가마치통닭 창업이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유황사료를 먹여 육질이 쫄깃하고 영양성분이 풍부합니다.
ALL-IN , ALL-OUT방식으로
깨끗한 사육환경에서 본사의 엄격한 방역관리를 거친 닭고기만 선별됩니다.
최신의 선진화된 도계장비를 갖추고
식품안전과 위생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신선한 닭고기 일 최대 12만수까지
도축가능한 설비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계장에서 축산물가공장까지 바로 연계되는
내부 이송시스템으로 이송 단계별 발생할 수 있는
교차오염을 최소화하고 당일 도축된 원료육을 사용한 제품 생산이 가능한 가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도계장에서 직접 원료를 공급받아 식육 포장처리제품과 양념가공제품, 멸균레토르트 제품까지 생산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품질의 닭고기를 고객의 식탁까지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자동화 창고, 물류차량의 실내 온도를
-2°C ~5 °C 로 유지 시킵니다.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마지막까지 신선함을 지키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가마치통닭의 운영효율화 시스템
손질된 염지 육계 공급으로
손질/숙성 과정이 없습니다.
노동시간,인건비 절감 효과
창업 초보도 걱정할 필요 없는
체계적이고 간편한 조리 비법
주문 즉시 재벌로 빠르고
효율적인 응대 가능 시스템
“창업이 처음이셔도 괜찮습니다.
독립적인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체계적인 메뉴얼과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산 공장 견학 및 이론+실습
매장 운영 노하우 전수
직영점에서 이뤄지는 현장 교육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소통
교육기간 : 3일 (이론+실습)
교육장소 : 예산 아카데미
이론교육 : 매출관리, 고객서비스,배달플랫폼
발주고(발주시스템)
실습교육 : 조리/위생 ,기기,재고관리
교육기간 : 상시
교육장소 : 가맹점 방문
이론교육 : 배달플랫폼 , 경영개선 제안
실습교육 : 조리/위생 ,매장 운영
365일 안정적인 매출 비결 배달 플랫폼 서비스 강화
자료 : 닐슨코리아
정기적인 배달앱 별 할인행사를 진행하면서
신규고객을 지속적으로 창출합니다.
배달플랫폼 전략수립 배달플랫폼 전략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주문수는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