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외식업계에도 언택트 바람이 불고 있으며 특히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배달 관련 업종의 성장세가 매섭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이와 관련 '착한 국민통닭'으로 유명한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지난 2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가마치통닭은 베스트메뉴인 한마리, 두마리 통닭은 물론, 최근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메뉴 콤보시리즈들을 선보이게 된다. 고객들은 앞으로 카카오톡 선물로도 가마치통닭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입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 그리고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성사됐다. 가마치통닭 관계자는 "평소 가마치통닭을 즐기던 소비자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달라'고 수없이 요청해 왔다"며 "또 현재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가맹점주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한 가마치 상품권은 전국 가마치통닭 가맹점뿐만 아니라 배달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앞으로도 가마치통닭은 '착한 국민통닭'이라는 명성에 맞게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500개 이상의 가맹점들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전국 50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본사 직영 시스템을 통한 원가 최소화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치킨 프렌차이즈라는 평을 받고 있는 가마치통닭은 유황 먹인 신선계육을 원데이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공급하며 언제나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전달, '착한 국민통닭' 이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